거제복지관, 삼성중공업과 함께한 물김치 나눔행사
거제복지관, 삼성중공업과 함께한 물김치 나눔행사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9.06.24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7년째, 삼성중공업 지원 참사랑봉사단 봉사활동 연계
지역 저소득 소외계층 110세대 관내 아동복지시설 등에 지원

재단법인 거제시희망복지재단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4일 삼성중공업과 함께하는 ‘2019 사랑의 물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경제적, 신체적 어려움 등으로 여름철 영양지원이 부족해질 수 있는 저소득층에게 물김치를 지원함으로써 영양섭취 및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실시되었다.

사랑의 물김치 나눔행사는 삼성중공업의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정기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저소득 소외계층 110세대, 거지제역 아동복지시설 13곳, 장평동주민자치센터 등에 지원됐다.

특히 사랑의 물김치행사는 삼성중공업 임직원 가족으로 구성 된 참사랑봉사단 40여명이 참여해 재료 손질, 김치 담그기는 물론 대상자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물김치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중공업 고형석 총무그룹장, 거제시희망복지재단 노철현 이사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 임광수 관장, 거제시청 사회복지과 김동명 과장이 참여해 봉사자들과 함께 김치를 담그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물김치 전달 받을 가정을 선정하고 사례관리를 하고 있는 옥수희 사회복지사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여름 철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물김치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고, 건강하게 여름을 지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