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활약하는 한국 최정상 음악가들의 만남
세계에서 활약하는 한국 최정상 음악가들의 만남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9.04.0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28일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EOPO 챔버 뮤직-실내악의 향연”

세계에서 활약하는 한국 최정상 음악가들을 거제에서 만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클래식의 젊은 거장들이 출연하는 “EOPO 챔버 뮤직-실내악의 향연”을 공연한다.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최정상 예술가들이 펼치는 국제적 수준의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공연에는 유라시아오션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부산심포니오케스트라 예술감독을 맡고 있는 오충근,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에서 한국인 최초로 악장을 맡은 박지윤 바이올리니스트, 독일 라이프치히 국립음악대학교 교수 이승원 비올리스트, 서울대학교 교수 김민지 첼리스트를 등이 출연한다.

또한 바이올린에 김재원, 베이스에 성민제, 클라리넷에 백동훈 등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젊은 음악가들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의 젊은 거장들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선율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관람하기 좋은 선물세트 같은 실내악 콘서트다.

“EOPO 챔버 뮤직-실내악의 향연”은 2019년 5월 28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