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거제·통영동문회, 백미 800kg 후원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거제·통영동문회, 백미 800kg 후원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9.03.1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희망복지재단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15일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거제·통영동문회(회장 김점수)로부터 쌀 800kg을 기탁받았다.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거제·통영동문회는 지난 13일 개최한 정기총회 및 제 11·12대 회장 이·취임식(이임회장 신경호, 취임회장 김점수)에서 축하 화환을 대신하여 받은 쌀화환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여 이·취임의 기쁨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한 것이다.

경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거제·통영 분원은 2005년 개원하여 지역 내 각 분야의 리더들이 함께 모여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정보기술 시대에 맞는 소셜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함양할 뿐만 아니라 총동문회를 통해 지역 내 이웃을 위한 봉사사업과 지역사회를 위해 기여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김점수 동문회장은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내 노인결식예방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경로식당과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한 도시락지원서비스 등을 위해 백미를 후원하게 되었다. 총동문회에서도 이번 기회를 통하여 지속적인 지역사회 봉사활동 및 후원을 통해 지역의 발전을 위한 활동에 참여하고 협력하여 지역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단체가 되겠다”며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