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 영화 산책’으로 가족 여가 문화 즐기세요”
“‘금요 영화 산책’으로 가족 여가 문화 즐기세요”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9.02.0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평일 이용시설 활성화 및 고객 확보를 위한 ‘금요 영화 산책’ 프로그램을 실시 운영중이다.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재능 봉사 동아리 ‘Day Day’(회장 정하은)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월 1, 2째주 금요일 오후6시~8시까지 운영되며 애니메이션, 코미디, 드라마,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영화 관람 문화를 정착시켜 일상에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여유를 가지면서 평일 여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함이다.

또한 달콤한 팝콘과 시원한 콜라를 무료로 제공해주어 영화 관람의 재미와 흥미를 더욱 증가시켜 주고 있다.

재능 봉사 동아리 <Day Day> 부회장 김예빈(옥포중2)은 “금요일이 되면 저 또한 동아리 봉사활동을 한다는 생각보다 학업에 지친 스트레스를 영화를 보면서 해소하고 즐겁게 영화를 관람하는 가족의 모습을 보면 왠지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전했다.

이번 2월 ‘금요 영화 산책’은 8일, 15일, 운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그램의 제공으로 기관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 및 옥포청소년문화의집의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문의 옥포청소년문화의집 639-82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