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거제로타리클럽 ‘꿈 장학금’ 전달
서거제로타리클럽 ‘꿈 장학금’ 전달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9.02.0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 지난달 31일 국제로타리 3590지구 서거제로타리클럽 이인우 회장이 옥포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를 방문, ‘꿈 장학금’을 전달했다.

‘꿈 장학금’은 옥포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재학 중인 김모 학생에게 50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새해 덕담과 고민 상담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꿈 장학금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중 가정 형편은 어렵지만, 방과후 생활을 열심히 하고, 친구들을 위해 자원봉사활동을 하는 등 인성과 학업에서 모범이 되는 청소년을 선발했다.

할머니와 생활 중인 김모 양은 “할머니가 암으로 입원 중인데 할머니 병원비에 보탤 수 있어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서거제로타리클럽은 이날뿐만 아니라 거제면사무소에서 추천받은 청소년 1명과 거제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추천받은 청소년 1명, 장애인 합창단인 두바퀴 합창단의 운영 후원금 전달도 함께 진행했다.

이 회장은 “회원들이 어려운 여건이지만 아이들의 딱한 소식을 접하고 후원을 결정하였으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아이들의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보도록 하겠다”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서거제로타리클럽은 지난해 행복거제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아동무료외식서비스 (월1회), 저소득가정 LED 조명기구 교체사업, 리마인드 및 가족사진 촬영서비스, 고현지역아동센터 조합놀이대 설치,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 등을 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진행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