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오량초 역도서 금3 동3 획득
거제오량초 역도서 금3 동3 획득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4.25 0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교생 71명의 소규모 학교인 거제오량초 역도부가 2017 경남 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에 참가해 금메달 3개와 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

지난 21일 이틀간 고성군 역도전용경기장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오량초등학교 남초부 55kg급 황태준(6학년)은 인상(45kg) 금, 용상(60kg) 금, 종합(105kg) 금의 성적을 거두었고, 남초부 45kg급 이승준(6학년)은 인상(25kg) 동, 용상(33kg) 동, 종합(58kg) 동의 성적을 거두었다.

비록 메달은 획득하지 못했지만 남초부 55kg급 이동규도 훈련한달 만에 출전, 본인의 최고기록을 갱신하며 다음 경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6학년 황태준은 “평소 열심히 훈련한 만큼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무척 기쁘고, 그동안 힘들게 연습한 보람이 있어서 정말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승준은 “작년에 아쉽게 메달을 획득하지 못했는데 그동안 열심히 훈련해 전 종목 3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처음으로 출전한 이동규는 “처음 출전이라 많이 떨렸지만 형들과 큰 대회에 참여하게 되어 기뻤다. 열심히 훈련해서 다음에는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고 말했다.

강해룡 오량초등학교장은 “그동안 열심히 훈련한 역도부 학생들이 작년보다 더 좋은 성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고맙고 비록 메달은 획득하지 못했지만 개인기록을 갱신한 선수와 지도교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