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포가족 & LH 김장프로젝트 행사
옥포가족 & LH 김장프로젝트 행사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12.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지난 30일 2018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으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김장한마당에 선정되어 옥포가족&LH김장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거제시동백회, (사)소비자교육중앙회, 다봉회, 옥포동 여성자원봉사대, 바르게살기 옥포동, 거제대학교 사회복지과 학생, 세정 봉사단, 개인봉사자 등 6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김장프로젝트에 참여하여 4535kg을 담갔다.

이날 담은 김치는 관내 취약세대 및 경남보훈청서부지청, 옥포2동, 능포동, 장목면, 일운면 주민센터에서 추천받아 지역 내 취약계층 145세대와 복지관 무료경로식당을 비롯하여 2019년 김치은행 김치핫라인으로 관내 취약세대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원진실 관장은 김장 프로젝트를 통해 자원봉사자, 참여자, 직원이 하나가 되는 기회가 되었으며, 지역 내 나눔을 전달하고 앞으로도 따뜻한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하였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김치은행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도에도 무료경로식당의 지역노인들과 취약계층 세대를 위해 필요시기에 김치를 지급하는 등 지역 내 나눔을 전달하는 따뜻한 복지시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