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디섹사회봉사단,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 백미 50포 기탁
거제 디섹사회봉사단,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 백미 50포 기탁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11.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원진실)은 29일 디섹사회봉사단(대장 김현식)으로부터 백미 1000kg(백미20kg, 50포)를 기탁받았다.

디섹사회봉사단은 매년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 백미후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정기후원 및 노인복지센터 가을나들이 동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 및 봉사를 실천하며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는데, 올해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의미있는 나눔실천을 위하여 무료경로식당 및 도시락 서비스 등을 위한 백미를 기탁한 것이다.

디섹사회봉사단 김현식 대장은 “지역경제가 어려워지며 후원을 실천하는 것도 많이 어려워진 것 같다. 그러나 보다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준비한 백미후원인 만큼 지역사회의 꼭 필요한 곳에 잘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 원진실 관장은 “늘 지역복지증진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시는 디섹사회봉사단에 감사드리며, 맛있는 햅쌀을 전해주셔서 무료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과 도시락서비스를 지원받으시는 세대들 모두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무료경로식당과 도시락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늘 양질의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에 백미 및 잡곡, 부식 등의 후원을 희망하는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백미 후원 문의 :055-680-7013 옥포종합사회복지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