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챔버소사이어티, 거제문예회관 소극장에서 13일 정기연주회
거제챔버소사이어티, 거제문예회관 소극장에서 13일 정기연주회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11.1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챔버소사이어티(단장 반건호)가 13일 저녁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제7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거제챔버소사이어티는 거제와 통영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연주자들이 지난 2015년 창단해 매년 1~2회 정기연주회와 크고 작은 연주회를 꾸준히 가지며 내실을 다져가고 있다.

거제챔버소사이어티는 지난해 11월 거제댄스스포츠연맹과 콜라보레이션으로 거제시민에게 큰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올해는 콜라보레이션 그 두 번째 일환으로 거제시소년소녀합창단과 거제시민합창단과의 협연으로 ‘슈베르트와 함께하는 융합’이란 주제로 거제시민에게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정기연주회에는 슈베르트의 피아노 퀸텟 ‘송어’ 4악장, 피아노트리오 2번 2악장, ‘죽음과 소녀’ 1악장과 김민성 학생의 ‘아르페지오네’ 소나타 색소폰 협연, 플루티스트 최솔지의 협연으로 슈베르트 ‘세레나데’ 4번을 지휘자 이종호와 함께 연주한다.

또한 합창단과 함께 슈베르트의 가곡들을 협연하며 이 늦가을의 밤을 슈베르트의 주옥같은 명곡들로 물들일 예정이다.

지난 해 만석을 기록했던 정기연주회는 올해도 벌써 좌석 예약이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거제시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거제시민을 위한 무료공연으로 초대권을 예약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마지막 예약을 원하는 관객이 있다면 얼마 남지 않은 빈 자리의 주인공이 되어 슈베르트와 함께 늦가을의 정취에 취해 보는 건 어떨까. 공연문의 010 2044 341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