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의회 옥영문 의장, ‘서경석과 함게하는 동감ㆍ공감 TALK 콘서트’ 참석
거제시의회 옥영문 의장, ‘서경석과 함게하는 동감ㆍ공감 TALK 콘서트’ 참석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11.0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의회 옥영문 의장은 지난 3일 오후 2시, 거제시청소년수련관에서 ‘서경석과 함께하는 동감․공감 TALK 콘서트’에 참석했다.

‘거제시나부터다함께 시민운동본부(본부장 이양대)’에서 올해 일곱 번째로 개최하는 동감․공감콘서트로 ‘공부보다 중요한 인성교육’이란 주제로 방송인 서경석의 강연과 시민들과의 토크쇼로 진행되었다.

이 날 행사는 거제 학부모들과 중․고등학생들 1000여명이 참석하여 대강당의 1,2층 객석을 가득 메우는 등 자녀 교육에 대한 시민들의 높은 관심과 방송인 서경석의 인기를 알 수 있었다.

옥영문 의장은 “콘서트 준비를 위하여 애써주신 나다운 운동본부 관계자, 참석하신 시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오늘 주제가 ‘공부보다 중요한 인성교육’인데, 콘서트 후 공부에 지친 자녀와 함께 11월 4일까지 개최되는 거제섬꽃축제장에 들르셔서 자녀, 부모님, 친구 등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옥영문 의장은 도의원으로 재임시 ‘경상남도교육위원회 부위원장’ 직을 맡았으며, 홍준표 도지사의 무상급식 중단 소신 반대투표를 하는 등 항상 교육환경 개선과 교육 발전에 깊은 관심을 쏟아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