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해경, 신임순경 29명 관서실습 신고식
통영해경, 신임순경 29명 관서실습 신고식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10.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토 지정 경찰서 파출소 경비함정 12주간 순환근무

통영해양경찰서(서장 이창주)는 8일 오전 경찰서 강당에서 각 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해양경찰 신임 순경 235기 29명이 신고식을 가지고 경비함정 및 파출소 등 관서실습에 배치된다고 밝혔다.

이번 통영해경 관서 실습 235기 29명은 지난 5일 해양경찰교육원에서 임용식을 가진 후 12주간 일선 현장 실습 통해 교육원에서 배운 지식과 기술을 현장에서 활용함으로써 현업 연계성과 실무능력 배양하게 된다.

경찰서 1주, 파출소 3주, 중대형 경비함정 8주 총 12주 동안 순환근무 하게 되며 경험이 풍부한 선배 경찰관을 멘토로 지정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이 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이창주 통영해경서장은 “해양주권 수호의 충주적인 역할과 국민들이 안전하고 최상상의 해상치안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며 “각자의 재능을 발휘하여 개인과 조직 발전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 관서 실습 신임 순경 명단(총 29명, 가나다 순)

△강경혜(女) △강송완 △강종근 △김경오 △김권우 △김성균 △김세용 △김시영 △김정훈 △김준 △김진철 △김현우 △류지강 △박철민 △박한석 △반지윤(女) △설인호 △신창민 △유준형 △윤정호 △이도건 △이명성 △이상욱 △이재훈 △전장영 △전창민 △정승호 △최성민 △황동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