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놀러올 거제, 또 올 거제” 관광 홍보
올 가을 “놀러올 거제, 또 올 거제” 관광 홍보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9.12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7일부터 1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21회 부산국제관광전’과 8일부터 9일까지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경남관광홍보전, 그리고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2018 서울국제트래블마트’에 참가해 환상의 섬 거제를 홍보하고 있다.

이번 부산국제관광전에 거제시는 거제시해양관광개발공사, 거제씨월드와 함께 거제 8경과 거제섬꽃축제, 청마꽃들축제 등 가을축제를 알리며 아름다운 자연과 신나는 체험으로 가슴 두근거리는 가을 여행지를 집중 홍보하고 있다.

설문조사 이벤트, ‘거제여행’ 앱 깔기 이벤트 및 시식행사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특히 KNN 방송출연으로 거제 알리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91개국 42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한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기간 중 설치되어 있는 경남관광홍보관에서 ‘대통령의 고향’인 거제를 홍보하고 지역 특산물인 유자효차와 유자빵을 이벤트 기념품으로 제공해 외국 참가자 뿐 아니라 국내 관람객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

한국방문위원회, 한국여행업협회, 서울시가 공동 주최하는 서울트래블마트에는 거제시와 삼성호텔, 거제씨월드가 해외 인바운드여행사와 자체 B2B 비즈니스 미팅을 계획하고 있으며, 거제시는 단독부스를 설치하여 거제시 참여 업체를 서포트 할 계획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거제 하면 해양관광도시로서 이미지가 강하지만 각종 체험거리와 다양한 축제로 4계절 관광지로 손색이 없다.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거제의 아름다운 가을을 전국 방방곡곡에 알려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