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 제2회 반야원 가족과 함께한 달빛 음악회 개최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 제2회 반야원 가족과 함께한 달빛 음악회 개최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8.16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회장 구희순)은 지난 13일 제2회 반야원 가족과 함께하는 달빛음악회를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반야원(원장 김종임)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김주아, 산울림풍물단(회장 부영애), 기타 김도연, 여성듀오 샤프렌, 가수 김은아, 가수 김민경, 가수 신본혜, 스텔라벨리댄스, 색소폰 신동 문예은 등 많은 예술인들이 멋진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다양한 간식은 거주 장애인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었다.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은 2014년부터 경남지역에 연간 30회 이상 문화공연 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반야원에는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 공연이 되었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거제시장 변광용 부인 김옥숙 여사, 시의원 이인태 안순자 이태열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냈다.

가수 김주아는 “달빛음악회를 반야원 가족들과 지역주민들을 모시고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함께 해준 많은 내빈 및 예술인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반야원 김종임 원장은 “쉽게 접하기 어려운 문화공연을 반야원에 찾아와 멋진 공연을 선보여준 가수 김주아를 비롯한 김주아 소리사랑봉사단 및 여러 공연팀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