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문화큐, “취미를 찾아드립니다”
거제문화큐, “취미를 찾아드립니다”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7.1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문화가 있는 날’ 생활문화 동호회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 사업 선정

㈜문화큐는 8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2018 ‘문화가 있는 날’ 생활문화 동호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취미를 찾아드립니다–하비큐레이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사업은 지역문화진흥원에서 주최하고 ㈜문화큐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최근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이 중요해진 요즘 최근 거제조선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다양한 취미활동을 접할 수 있는 장소와 시간을 마련하여 자신의 삶의 활력소를 높일 수 있는 취미 활동을 찾게끔 해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참가 대상은 취미활동이 없는 성인 누구나 가능하며 취미활동으로 최근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재활용을 넘는 새활용 ‘업사이클링’, 아트 네온사인 만들기, 감성예술 샌드아트, 수제 맥주 만들기, 이수도에서의 소확생 여행 ‘1박 3식’, 우리가 하비큐레이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체험비는 무료(재료비 개인 부담)다.

문화큐 관계자는 “이 사업을 통해 이후 다양한 동호회가 파생될 수 있어 열악한 환경 속에 있는 거제지역 내 동호회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 모집은 26일 목요일까지며 문의사항은 ㈜문화큐 기획협력팀(681-9822)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