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풍 거제시의원, “옥포지역 3선 당선 인사 올립니다”
전기풍 거제시의원, “옥포지역 3선 당선 인사 올립니다”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6.1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옥포 주민 여러분!

거제시의원으로 3선 당선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번 선거기간 내내 많은 우여곡절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주민 여러분께서 모든 것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지혜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저와 함께 주민의 봉사자가 되기 위해 애썼던 네 분의 후보자님께 당선의 축하와 낙선의 위로를 드립니다. 저는 후보자님들과 지역발전을 위해 언제나 함께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옥포 주민 여러분! 옥포 주민들의 여망을 받아들여 늘 섬기는 자세로 주민들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특히,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거제대학교 캠퍼스 옥포 이전과 옥포대첩 해양관광단지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지역경제의 핵심인 대우조선해양 경영정상화에 온 힘을 보태겠습니다.

저의 당선으로 옥포의 또 다른 희망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민자치시대에 걸맞게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사회 문제해결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존경하는 옥포 주민 여러분! 전기풍은 주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첫 의정활동을 하는 초심의 마음자세 그대로 올곧은 국민주권시대를 앞당기는데 저의 모든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전기풍은 주민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다짐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지역사랑의 뜨거운 열정과 저를 향한 믿음을 가지고 ‘옥포의 희망! 일하는 시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기풍은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사랑을 옥포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보답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사랑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거제시의회 다 선거구 당선자 전기풍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