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소감] 거제시의원선거 옥영문 당선자
[당선 소감] 거제시의원선거 옥영문 당선자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6.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연초면,하청면,장목면,수양동 주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 6.13 지방선거 거제시의회의원 나 선거구에서 당당히 1위로 당선된 옥영문입니다.

시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거제의 미래를 위해 위대한 선택을 했습니다.거제의 자존심을 선택했습니다.거제의 새로운 변화와 개혁을 선택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에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아울러 저와 열심히 경쟁해 주신 모든 후보님들께 감사의 말씀과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

참으로 어려움이 많은 선거였습니다. 초심을 다시 한 번 새기고, 언제나 겸손하게, 언제나 성실하게 임하라는 말씀으로 듣겠습니다.

맡겨 주신 거제시의원이라는 이 자리에서막중한 책임감,사명감을 가지고 일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제게 주신 믿음과 지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의정활동으로 시민 여러분께 오롯이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치란 조화를 이루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것이라 배웠습니다. 정치란 절대 혼자서 할 수 없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시민 여러분의 곁에 함께하며열심히 보고 듣겠습니다. 부족한 부분 따끔하게 질책해 주실 것도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여러분의 큰 열망과거제를 향한 저의 뜨거운 열정으로 오로지 거제와 거제 시민을 위하여, 열심히 발로 뛰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늘 겸손한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