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장평중, 황금들책마루 스승의 날 이벤트
거제장평중, 황금들책마루 스승의 날 이벤트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5.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장평중학교(교장 정화영)는 5월 15일 스승의 날을 기념해 황금들책마루 도서관에서 스승의 날 깜짝 이벤트 행사를 열었다.

이벤트는 학급별로 미션지에 제시된 내용으로 사진을 찍어 제출하는 것인데, 행사에 참여한 학급의 담임교사에게는 학교 예산으로 마련한 작은 비타민음료 선물이 전달되었다.

학생들이 반별로 수행하는 미션에는 교장・교감과 함께 학급 단체 사진 찍기, 큰 하트모양을 만들어 단체사진 찍기, 급식시간에 숟가락 들고 학급 단체 사진 찍기 등이 있었다.

거제장평중학생들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쉬는 시간, 점심시간 등의 틈을 모아 반별 미션 사진을 찍었으며 이를 통해 반별 학생들끼리 뿐 아니라 교장 선생님, 교감 선생님과도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네이션 등의 물질적인 것이 아닌 학급의 단합된 마음과 행동을 통해 담임교사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졌다.

이번 황금들책마루 도서관 행사의 기획을 맡은 거제장평중 강현아 교사는 “짧은 준비기간과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한 마음 한 뜻으로 단합하는 아이들의 마음과 모습이 매우 아름다웠다”고 말했다.

거제장평중 황금들책마루는 월별 도서관행사 외에도 각종 깜짝 이벤트와 ‘창의인성 하브루타 독서프로그램’ 등 학생들을 위한 많은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거제장평중은 이날 오전 학교에서 가진 제37회 스승의 날 기념식에서 학교 교직원들로 이루어진 ‘황금들장학회’에서 마련한 ‘황금들장학금’을 1,2,3학년 학생들 중 학년별로 각 한 명씩, 총 세 명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