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문화예술회관, ‘어린이 난타’ 무대 올린다
거제문화예술회관, ‘어린이 난타’ 무대 올린다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5.03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승환의 뮤지컬 ‘어린이난타’ “확 달라진 무대 기대하세요”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종철)에서는 PMC네트웍스의 ‘어린이난타’를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모두 2일 4회(10:20, 13:00)에 걸쳐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퍼포먼스 뮤지컬 ‘어린이난타’는 난타와 뮤지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2001년 초연하여 지금까지도 가장 큰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 17년간 전국 180만 어린이가 선택한 최장수 공연으로 어린이 사상 최초의 상설 전용관을 오픈하였으며 난타의 역사를 잇고 있다.

마법 국자를 찾는 마법사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요리사들을 그린 ‘어린이난타’는 평창동계올림픽 개·폐회식 총감독을 맡은 송승환의 작품이다. 세계 요리 경연 대회에 출품할 요리를 준비하는 동안, 마법 국자를 찾기 위해 주방을 어지럽히던 마법사들은 요리사들에게 도둑으로 오해를 받지만, 오해를 풀고 요리사들의 특별 요리 완성을 도와주게 된다는 내용이다.

재미있는 스토리는 물론이고 신나는 춤과 노래, 여러 가지 악기와 핸드벨 연주,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화려한 난타까지 ‘퍼포먼스 뮤지컬’이라는 말에 걸맞게 볼거리가 풍성하다.

‘어린이난타’의 공연 시간은 75분으로 24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다. 이번 공연은 오는 5월 30일~31일까지 2일 4회 공연으로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입장료는 1만원이고,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질 어린이 퍼포먼스 뮤지컬 ‘어린이난타’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하여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