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안, 경남도의원 거제 1선거구 후보 확정
박용안, 경남도의원 거제 1선거구 후보 확정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4.1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박용안 예비후보가 경남도의원 거제 1선거구 후보로 확정됐다.

16일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에 따르면 지난 13~14일 거제 1선거구 주민 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100% 시민대상 여론조사 경선결과 박용안 예비후보가 천종완 예비후보를 누르고 경남도의원 1선거구 후보로 확정됐다.

박 후보는 “거제시민 여러분의 위대한 선택에 감사드린다”며 “박용안을 선수로 뽑아주신 만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금보다 더 열심히 여러분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달리겠다”고 말했다.

박 후보는 경선 상대였던 천종완 예비후보에게 위로의 말을 전하고 거제시민들과 당원들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거제시민 여러분의 위대한 선택에 감사드립니다!”
-자유한국당 도의원 1선거구 예비후보 박용안 경선 승리 인사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오늘(16일) 오후 1시 자유한국당 경남도당에서 지난 13일, 14일 실시한 자유한국당 경상남도의회의원 선거 거제시 제1선거구 후보자 선출을 위한 100% 시민 대상 여론조사 경선 결과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 결과 저 박용안이 위대한 거제시민의 선택을 받아 여러분을 위해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거제시민 여러분께서 거제 정치사에 위대한 역사를 창조하셨습니다.

저 박용안은 이번 경선 승리가 거제의 새 시대를 갈망하시는 거제시민 여러분께서 저희 자유한국당에 새로운 인물을 앞세워 이번 지방선거를 치러야한다는 준엄한 명령을 내리신 것으로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저 박용안을 선수로 뽑아주신 만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지금까지 보다 더욱 더 열심히 여러분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달리겠습니다. 경선 상대 후보이신 천종완 선배님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올리며 앞으로 더욱 잘 보필하겠다는 약속도 드립니다.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의 하해와 같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가내두루 평안하십시오.

2018. 4. 16.
자유한국당 도의원선거 거제시제1선거구 예비후보 박용안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