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만원 경품의 주인공은 누구?
800만원 경품의 주인공은 누구?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1.1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대만과 함께하는 병원선 촬영지 홍보 EVENT

거제시는(시장 권민호)는 지난해 거제 올로케로 촬영한 하지원, 강민혁 주연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에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병원선은 동남아, 북남미 여러나라에서도 방영되었거나 방영 중에 있다.

이에 우리 국민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에도 홍보될 이번 이벤트는 병원선 촬영지(외도, 지심도, 저구항, 장승포항, 와현모래숲해변, 명사해수욕장 등)로 행시를 지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8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총68명, 호텔과 리조트 숙박권 13명(1인 1매), 외도 입장권 및 유람선 15명, 지심도 유람선 10명, 매물도유람선 10명, 카페 시음권 15명(이상 각 1인 2매) 및 실내포차 시식권 5명(1인 1매)이다.

참여는 1월22일부터 1월31일까지며, 참여조건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공유+친구소환이다. 좋아요 클릭으로 거제시 소식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을 늘이고 공유와 친구소환으로 많은 SNS 사용자에게 거제의 수려한 자연풍광을 알린다. 당첨자는 2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병원선으로 잘 알려진 거제를 한 번 더 각인시켜 방문객을 유인할 뿐만 아니라 SNS라는 편안한 공간에서 국민과 거제시가 작은 즐거움으로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펼쳐질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소통의 공간에서 거제를 더욱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품 후원에 참여한 곳은 모두 드라마 병원선에 노출된 장소로 병원선 촬영지 홍보 이벤트에 공감, 경품 후원에 적극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