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호 거제시장 더불어민주당 입당 입장문
권민호 거제시장 더불어민주당 입당 입장문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8.01.16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경남도민,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 거제시장 권민호입니다.

저는 오늘 경남도당 당원자격심사위원회에 제출한 소명 자료 심사를 통해 입당 자격을 검증받아 공식 입당했습니다.

이로써 저는 오늘부터 더불어민주당 당원 자격을 가지게 됐습니다. 그동안 저의 입당을 지지하고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과 인사를 드립니다.

올해는 민선7기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열리는 해입니다. 국민들은 이미 지난해 대통령선거를 통해 국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강조한 문재인 정부를 선택했습니다.

이제, 진정한 소통과 화합의 시대를 활짝 열어나가기 위해서는 올해 지방선거에서 경남의 지방정부 권력을 교체하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한 기틀을 다져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문재인 대통령도 새해 국정운영 기조를 담은 신년사를 통해 ‘국민’을 가장 많이 강조했습니다. ‘국민의 뜻과 요구를 나침반으로 삼겠다’고 국민중심 국정을 선언했습니다.

이는, 문재인 정부 탄생의 근거와 뿌리가 국민에게 있는 만큼 이제 국가가 국민들에게 응답해야 할 때라는 것을 강조한 것입니다.

지방정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풀뿌리민주주의의 근간인 지방자치 역시 지역민들의 뜻과 요구를 나침반으로 운영돼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역민들과 제대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지역민들에게 응답하는 지방정부 권력이 탄생돼야 합니다.

저는 이제 더불어민주당 당원의 한 사람으로서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모든 역량과 열정을 다 쏟을 것입니다.

오는 6월 지방선거에서도 경남의 지방정부 권력을 교체하고 더불어민주당이 승리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저의 입당을 반대하신 분들과도 소통과 화합으로 그 길에 함께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의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지지하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거제시민, 경남도민,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들에게 머리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8. 1. 15.
거제시장 권민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