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경찰서 녹색어머니회 제12기 발대식 개최
거제경찰서 녹색어머니회 제12기 발대식 개최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03.23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경찰서(서장 김주수)는 22일 경찰서 3층 강당에서 2017년도 녹색어머니회 제12기 발대식과 녹색어머니회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열 거제교육지원청 교육장과 서일준 거제부시장도 참석했다.

거제지역 37개 초등학교 회장단으로 구성된 녹색어머니 연합회 회장은 아주초등학교 박미경씨가 선정되었으며, 부회장에는 삼룡초등학교 박예덕, 사무국장 능포초등학교 조돈지, 대내부장 하청초등학교 김은숙, 대외부장 양지초등학교 김은숙, 감사 장승포초등학교 김지영, 오량초등학교 김은경씨가 선정되었다.

이성자 전임연합회장은 자녀가 이번에 초등학교를 졸업해 회장직을 물러나서 아쉽지만 12기 녹색어머니회 고문으로서 봉사활동을 계속 하겠다고 전했다.

박미경 신임연합회장은 “2017년도 제12기 녹색어머니회가 구성되었으며, 이제부터 스쿨죤 어린이 교통안전 확보를 위한 본격적인 녹색어머니회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며 녹색어머니 회원들의 많은 협조와 도움을 당부한다는 취임사를 전했다.

녹색어머니회는 초등학교 자녀를 둔 어머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제 37개 초등학교에 약 1,300여명의 어머니가 활동 중이다. 주요활동 내용은 안전한 통학로 확보를 위한 등교시간 학교 앞 교통관리 및 어린이 교통지도활동이다.

거제경찰서장은 녹색어머니회 회원들로부터 통학로의 위험요소상존 등 문제점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였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거제교육지원청 및 거제시청에서도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