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Go, 고생했Go, 잘될거Go…수능응원 ‘Go 3을 부탁해’
잘하Go, 고생했Go, 잘될거Go…수능응원 ‘Go 3을 부탁해’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11.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청소년수련팀(거제시 청소년수련관,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와 거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참여위원회가 지난 23일 거제연초고등학교와 거제옥포고등학교 앞에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Go3(잘하Go, 고생했Go, 잘될거Go)을 부탁해” 행사를 진행했다.

거제의 청소년 대표들이 모여 있는 청소년 참여기구(△거제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우만세’△고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도담’△옥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가온’△거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참여위원회‘라온제나’)가 연합하여 기획 및 진행한 이번행사는 참여기구 청소년들이 수능 전날 모여 응원메세지가 담긴 간식을 정성스레 포장하고, 응원문구 팻말을 손수 제작하는 등의 준비과정을 거쳤다.

행사 당일 오전에는 연초고등학교 앞에서 수능고사장을 들어가는 청소년들에게 수능대박을 기원하는 간식과 팻말응원을 진행하고, 오후에는 옥포고등학교 앞에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간식 및 격려의 장미꽃 전달과 함께 캐릭터 인형 옷을 입고 따뜻한 포옹을 전해주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위원장 김상유 학생은‘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능응원을 나와서 뿌듯하고, 내년에는 나도 수능을 보게 되는데 함께 긴장하게 되고 나도 응원과 따뜻한 격려를 받는다면 기분 좋고 감사할 것 같다’고 말했다.

청소년수련관 손윤정 관장은 지진에 연기되었지만 잘 마무리해준 수험생들에게 고생했다는 말을 전하며, 추운날씨에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해준 참여기구에 감사하고, 거제시 대표 청소년으로써 올 한해의 활동을 잘 마무리 해주실 바란다고 격려하였다.

거제시청소년참여기구 활동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은 거제시청소년수련관 이미영지도사(639-8173),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오희영지도사(639-8184), 옥포청소년문화의집 윤영선지도사(639-8232), 거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정호정지도사(636-2000)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