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문화상품권 후원
부산디지털대학교 문화상품권 후원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11.23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청소년 동아리연합 축제 참여 전달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청소년수련관은 고현 엠파크 거리에서 지난 18일 2017년도 청소년 동아리연합 축제를 개최했으며, 이를 기념해 부산디지털대학교는 청소년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담아 문화상품권(총 5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추운 날씨에도 많은 시민들이 자리에 함께해 주었으며, 청소년수련관 대부분의 청소년 동아리들이 참석하여 시민들을 위해 추억을 테마로 한 체험부스 운영과 댄스, 보컬&랩 등의 문화 공연으로 꿈과 끼를 펼치는 축제의 장을 펼쳤다.

그리고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해온 청소년 봉사 및 재능 10개 동아리를 선정해 우수상을 수여하고 부산디지털대학교에서 후원해주신 문화상품권을 시상품으로 전달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추위에도 열심히 축제를 준비하고 건강한 지역문화 형성을 위해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과 예쁜 마음이 보기 좋았다. 거제지역 청소년들의 미래 꿈과 재능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탤 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행사를 준비한 청소년 동아리연합회 부회장 배우혁(상문고 2)군은 “동아리연합회 청소년들이 2017년 한 해 동안 다져오고 준비해온 재능을 거제 시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좋았다. 시민들과 함께 지나간 추억을 떠올리기 위해 준비한 테마 행사들을 오히려 우리에겐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어서 즐거웠다”며 “우리 청소년 동아리의 재능을 위해 후원해주신 부산디지털대학교 선생님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거제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동아리연합회는 총 20여개의 동아리와 200여명의 청소년들이 다양한 영역의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아리연합회는 매년 12월(봉사동아리)과 3월(재능동아리) 두차례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