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겨움이 가득한 거제고현시장 어울림 한마당 행사
흥겨움이 가득한 거제고현시장 어울림 한마당 행사
  • 거제뉴스아이
  • 승인 2017.11.2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하반기 거제상품권 경품추첨 병행

문화관광형시장으로 거듭나고 있는 거제고현시장 홍보를 위해 내달 2일 거제고현시장 일원에서 ‘거제고현시장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연다.

이는 거제시가 조선업 불황으로 얼어붙은 거제지역 내 소비심리를 축제행사를 통해 해소하고 남해안 지역 대표시장으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이날 행사 주무대는 거제고현시장 주차장 옆 소공원이며 행사 주요 내용은 하반기 거제사랑상품권 경품권 추첨행사, 축하행사(서커스, 초청가수 공연, 버스킹 공연, 노래자랑), 홍보행사(각설이, 엿장수, 풍물패, 에어아바타, 키다리삐에로, 행운의 룰렛), 나눔행사(유자차 무료 시음, 추억의 솜사탕) 등이 있다.

개회식에 이어 진행되는 거제사랑상품권 경품권 추첨행사는 시민들의 거제사랑상품권 이용에 대해 보답하고 상품권 홍보를 위한 행사로 1등부터 5등까지 총56명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등수별로 거제사랑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의 흥을 돋우기 위해 행사 진행 중간 중간 즉석 경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이후 진행되는 축하공연, 부대행사 등을 통해 거제고현시장 방문객들에게 따뜻하고 정겨운 전통시장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을 통해 거제고현시장을 남해안 대표시장으로 육성하기 위해 주차장 1층에 해양먹거리장터를 조성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며 “지역의 대표시장 거제고현시장, 다시 찾고 싶은 전통시장을 만들기 위한 이번 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